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프리미엄 라인 쥬벨 4구 인덕션 신제품 출시

린나이, 프리미엄 라인 쥬벨 4구 인덕션 신제품 출시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24.01.23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버너 All 3.4kW 고출력으로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가 신제품 쥬벨(Jewell) 프리미엄 인덕션(RBI-H4200AG)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국 백화점 및 이마트 전시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린나이 쥬벨 프리미엄 인덕션 신제품은 자연 속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은은한 회색 빛인 루나 그레이(Lunar Gray) 색상을 차용하여 주방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4버너 ALL 3.4kW의 고출력 대 화구를 탑재하여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17단계 화력조절이 가능하고 개별 슬라이드 조작부를 갖추고 있어 보다 직관적이고 섬세한 불 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230W 저온제어로 약 불 요리도 실패 없이 조리할 수 있고 보온 기능도 있어 조리를 마친 요리를 식사 전까지 식지 않게 유지할 수도 있다.

조리용기의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오토 브릿지(Auto Bridge)기능과 사용 중 조리용기를 옮겨도 적용한 설정이 그대로 이동되는 무브 펑션(Move Function)기능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도 극대화 시켰다. 불필요한 조작부 인쇄를 없앤 히든터치 디스플레이 적용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주방에서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와 같은 역할을 할 수도 있어 디자인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밖에도 최대 15분동안 최고화력을 유지하는 부스터 기능, 설정된 시간이 지나면 소리로 알려주는 알림 기능은 물론 어린이의 작동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안전잠금 기능, 전원을 켜고 30초동안 조작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꺼지는 전원차단 기능 및 불끄기 잊음 방지 기능 등 다양한 안전사양도 탑재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린나이 강상규 사업전략본부장은 “린나이는 가스기기를 통해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그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기업이기에 전기레인지에 대한 믿음도 커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특히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주방가전 시장에서 프리미엄 라인 쥬벨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쥬벨 신제품 인덕션은 그동안 경험하실 수 없었던 다양한 퍼모먼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떤 주방도 하이엔드 키친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고급스러움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