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에너지공단, 청년 일자리 지원교육 ‘2020년 KEA 드림캐쳐’ 오픈!

한국에너지공단, 청년 일자리 지원교육 ‘2020년 KEA 드림캐쳐’ 오픈!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0.10.13 14: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공공기관 최초로 청년 일자리 지원교육인 “2020년 KEA 드림캐쳐”(이하 청년 드림캐쳐) 프로젝트를 10월 26일(월)~11월 1일(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길고 긴 취업의 문턱에서 코로나19로 취업활동에 많은 제약이 따른 한 해였다는 것을 감안해,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선제적으로 취업에 대한 Tip과 공단에 대한 정보‧주력사업, 최신 에너지정책 등 소개하는 온택트(Online-contact) 무료교육을 마련해 공단을 비롯한 에너지공공기관에 취업을 원하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교육은 총 4차시 러닝타임 180분(3시간)으로 구성되며 ▲1차시 2020년 현 시대가 바라는 인재상에 대한 교육 ▲2차시 한국에너지공단의 사업과 조직, 채용제도에 대한 소개 ▲3~4차시 에너지효율향상, 신재생에너지 육성 등 공단 주력사업과 에너지 정책에 대한 교육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교육신청은 ‘2020 KEA 청년 드림캐쳐 일자리 지원교육 신청홈페이지(keadream.co.kr)에서 10월 13일(화)부터 25일(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수강신청을 한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교육 이수자 중 우수 교육 후기를 남긴 100명을 선정해 건강하고 따뜻한 밥 한 끼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창섭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은“이번 청년 드림캐쳐 프로젝트가 좋은 결실을 맺어 내 딸, 내 아들과도 같은 대한민국 청년들이 희망하는 일자리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