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스안전公 경남본부, 하절기 에너지절약 및 안전 다짐

가스안전公 경남본부, 하절기 에너지절약 및 안전 다짐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7.07.26 16: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공공기관의 대표들 전력피크 시간대 냉방기 사용 자제 약속

[에너지코리아뉴스]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신동호)는 26일 경남도청에서 열린 ‘2017년 경남지역 하절기 에너지절약 및 안전 캠페인 선언식’에 참석해 에너지 절약 및 안전의식 확산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경상남도와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지역본부 등 경남지역 6개 에너지 관련 공공기관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에너지 사용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도민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및 안전의식 확산을 목적으로 개최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남도 및 6개 공공기관의 대표들이 에너지 절약 및 안전의식 확산을 위해 전력피크시간대(오후2시∼5시)는 냉방기 사용을 자제하고, 실내 적정온도(26도∼28도)을 준수하며, 에너지 시설에 대한 안전관리 강화 및 사용자 안전의식 확산을 위해 안전점검 및 캠페인 등을 공동으로 전개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경남지역 에너지 유관기관 협의체는 경상남도 및 한국전력공사 등 경남지역 6개 공공기관으로 구성돼 경남도내 에너지절약 및 안전의식 확산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가스안전공사 경남지역본부 신동호 본부장은 “이번 선언식을 통해 각 기관과 더욱 협력해 하절기 에너지 절약에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드리며 거리캠페인, 교육 및 가스안전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가스안전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