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1 맞춤형 상담 통해 중소기업 판로개척 도와요!

1:1 맞춤형 상담 통해 중소기업 판로개척 도와요!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6.04.07 09: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발전, 2016년도 상반기 중소기업제품 통합구매상담회개최

[에너지코리아뉴스]한국중부발전(사장 정창길)은 6일 충남 보령에서 60여개 기업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016년도 상반기 중소기업제품 통합구매상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산업부 동반성장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 효율적인 구매상담회 운영을 위해 당초 전국사업소 순회 상담 방식 대신, 전 사업소 구매실무담당자를 한데 모아 이뤄졌다.

전 사업소 통합으로 이루어진 본 구매상담회에서 구매실무 담당자는 실무자 간 1:1 맞춤형 상담 시행 시 향후 구매계획, 발주시기, 입찰조건 등 기본정보를 제공하였으며, 참여한 기업들은 사업소 구매담당자에게 향후 발생할 제품 구매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자사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시현의 기회를 가졌다.

중부발전은 행사에 참여한 전 사업소 구매실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공공기관의 동반성장 역할, ▲공공구매제도 이해 등의 교육을 시행하여 동반성장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한 교육을 실시했다.

정춘돌 중부발전 상생조달처장은 “앞으로도 구매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우수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 지원과 동반성장을 위한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중부발전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5년도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동반성장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를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